정상훈 이태임 목욕신 어디있나?

연예·스포츠·이슈|2017. 9. 24. 22:23
반응형


배우 이태임이 'SNL코리아 9'에 출연한다고 마이데일리가 보도했습니다.


이태임은 지난 2015년 말에도 SNL에 출연 경험이 있는데요. 


이번 SNL 출연으로 2번째 출연을 하며 이태임의 SNL 출연 결정과 함께 과거의 이슈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슈는 2015년 '띠동갑 내기 과외하기' 녹화 중 가수 예원과의 욕설 사건으로 인하여 이슈입니다.



또한 이태임은 JTBC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 김희선의 남편인 정상훈의 불륜녀로 출연하였는데요. 




엄청나게 다이어트를 하고 아름다운 이태임 몸매 로 화제가 되었으며, 촬영 내용에는 진한 키스신과 목욕신이 있었다고 하여 주목받았습니다.



'품위 있는 그녀'에서는 매번 양치질을 하며 키스신을 준비하는 정상훈의 노력으로 '리얼'로 키스신이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노출 수위가 높은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보다 더 진한 키스신을 찍었다고 합니다.


< 영화: 황제를 위하여 中 >


정상훈과 이태임은 이후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하여 키스신과 관련된 일화를 소개했는데요.




정상훈은 아내에게 키스신을 모니터링 해달라고 하였고 너무 리얼한 키스신에 아내는 버럭 화를 냈다고 합니다.

관련 이미지

<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中 >


또한 정상훈의 아내는 목욕신을 본 후 "남의 여자랑 샤워하니 좋냐"라고 핀잔을 주었다고 합니다.


이태임 SNL 출연 엑기스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