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하고 보안 등급 A+ 받기

IT|2017. 9. 19. 22:46
반응형



블리자드는 전 세계의 게임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기업입니다.


다양한 장르, 후속의 게임을 발매하며 많은 수의 게임을 발매 및 관리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대부분의 게임을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관리 및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넷마블, 한게임처럼 블리자드에 접속하면 오버워치, WOW, 스타크래프트 등 다양한 게임을 접속할 수 있고,


한번 게임을 구매하게 되면 CD 분실에 대한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불편함을 호소하던 유저들도 이제는 많이 익숙해지고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는 한 개의 계정에 다양한 게임을 구매하여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계정을 해킹 당할 경우 구매한 게임을 재구매 해야 할 수도 있고, 


애정 가득한 캐릭터, 게임 기록 등을 날려버릴 수 있으니 지정된 장소가 아니라 PC방 등에서 자주 이용하는 유저는 비밀번호를 수시로 변경하는 게 좋습니다.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은 굉장히 간단하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로그인



 우측 상단 [나의 계정관리]



 [설정] -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 변경



안내 메시지에 따라 영문, 숫자, 특수기호 등을 섞어서 사용하면 보안 등급이 올라갑니다.




 비밀번호 변경 성공



안전하게 게임을 즐기세요.





오랫동안 게임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대부분 나의 계정을 잊게 되거나 나의 게임 기록 등이 없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블리자드는 나의 기록, 게임 구매 내역 등을 나중에도 언제든 확인하고 재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세계적인 게임 회사임을 입증하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