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콜라리필, 롯데리아 콜라리필, 맥도날드 콜라리필

생활정보|2020. 6. 29. 12:10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면서 입맛이 떨어지고 먹고 싶은 음식도 없고 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의 햄버거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먹다 보면 탄산음료가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 패스트푸드 별로 탄산음료 리필이 가능한지 확인해봤습니다.

 

▣ 롯데리아 콜라리필

 

 

롯데리아 콜라리필은 가능합니다.

 

탄산음료의 경우는 1인 1회 한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단, S사이즈의 경우에는 리필이 불가하고 M사이즈 이상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맥도날드 콜라리필

 

 

맥도날드 콜라리필은 불가합니다.

 

2009년 6월 1일부터 음료 리필 서비스가 종료됐습니다.

 

▣ 버거킹 콜라리필

 

 

버거킹 콜라리필은 불가합니다.

 

2013년 4월 29일부터 음료 리필 서비스가 종료됐습니다.

 

2020년 3월 31일 22시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탄산음료 리필이 가능했던 버거킹 강남진솔점이 문을 닫으며 국내에서 영업중인 버거킹은 더이상 콜라리필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강남진솔점이 문을 닫는 날에는 사람들이 기념(?)하기 위해 많이 찾았다는 얘기도 있네요.

 

 

▣ 맘스터치 콜라리필

 

 

맘스터치 콜라리필은 지점마다 다릅니다.

 

맘스터치는 지점마다 운영방침이 다른데 1인 1회 한도로 리필을 해주거나 첫 구매보다 저렴하게 두 번째 콜라를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메뉴 주문 시 확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 KFC 콜라리필

 

 

KFC 콜라리필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KFC 매장에는 카운터 옆에 별도의 콜라 기계가 설치되어 자유롭게 콜라를 리필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있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점의 콜라 리필 가능 여부를 확인해봤는데요. KFC를 제외한 패스트푸드점은 리필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지만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주문 시 리필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콜라의 양이 부족하시다면 처음에 주문하실 때 500원을 추가해서 사이즈업을 하시거나 추가로 구매해서 드셔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