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설명서 앱 다운받고 쉽게 사용하세요

나의 이야기|2020. 6. 26. 11:25
반응형

 

딸이 크면서 어렸을 때 즐겨하던 레고를 다시 하게 됐습니다. 듀플로를 시작으로 레고 클래식으로 넘어왔는데 어리지만 제법 따라 하는 것을 보니 왠지 두뇌 계발에도 좋을 거 같아서 레고를 사주기 시작했습니다

 

레고는 상상으로 만드는 것도 재미있지만 구매한 세트에서 준비된 설명서를 보고 따라서 만드는 것도 즐겁습니다. 

 

하지만 종이로 만들어진 레고 설명서는 시간이 지나면 찢어져서 보관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찢어진 설명서를 버려버리면 이전에 만들었던 세트를 만들 수가 없다는 점은 참 아쉬웠었습니다

 

하. 지. 만.

 

이제는 레고 설명서를 앱으로도 다운로드하여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래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을 정리해 봤으니 참고해보세요

 

▣ 레고 설명서 앱 다운로드하고 이용하기

 

제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니 안드로이드 버전입니다. IOS는 어떻게 준비됐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레고 설명서'라고 검색하면 첫 화면에 앱이 나옵니다.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주세요.

 

아래에 레고 라이프도 있는데 아직 사용을 안 해봤는데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실행 첫 화면에서 레고 세트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세트 이름, 세트 번호로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내가 찾는 세트를 선택하세요. 실제 구매한 포장박스와 이미지가 다른 것도 있는 거 같으니 세트 이름, 세트 번호를 같이 확인해주세요.

 

 

 

PDF로 만들어진 설명서를 선택하면 종이로 만들어진 설명서가 상단에, 종이 설명서에 포함되지 않은 설명서는 하단에 표시됩니다.

 

저는 딸이 좋아하는 강아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설명서는 종이 설명서와 똑같지만 스마트폰으로 보는 레고 설명서는 뭔가 어색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 보기에는 다소 작은 거 같아서 TV에 미러링으로 확대하고 봤습니다. 가로모드 지원, 이미지 확대 · 축소도 가능하니 편한 방법을 이용해서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스마트 TV에서 사용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