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인코더 동영상 자르기 하나면 나도 악마의 편집

IT|2017. 8. 20.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가 궁금한 건 남도 궁금하다' 생각하고 내가 궁금한 것들을 모아 모아 알아보는 이왕잘입니다. 


내가 찍은 동영상 전체가 다 마음에 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일부분은 수정 및 도려내고 싶은데요.



이럴 때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음팟인코더 동영상 자르기 기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다음팟인코더는 현재 서비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하기가 쉽지 않지만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아래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다음팟인코더 동영상 자르기


1. [동영상 편집 탭] - 편집할 동영상(이하 동영상) 불러오기



2. 동영상을 드래그하여 타임라인으로 이동



3. 편집을 하기 원하는 시간을 선택(커서 이동)



4. 동영상 위의 [분할]을 누르면 동영상 자르기 완료



분할을 설정한 위치 뒤로 새로운 이미지가 떴다면 제대로 분할이 된 것입니다.



5. [삭제할 부분을 선택] - [마우스 우 클릭] - [삭제]



6. 삭제가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세요.



7. [인코딩 시작]



8. enjoy





다음팟인코더 동영상 자르기 기법만 알고있으면 내 동영상을 맘에 들게 얼마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