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보온도시락 추천 TOP 3

생활정보|2017. 10. 16. 16:00
반응형

2017년 11월 16일은 12년간 공부했던 실력을 단 하루에 뽐내야 하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있는 날입니다.


이날은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특히 추운 날씨에 긴장감까지 더 해 점심 식사 후 식곤증을 느끼거나 체하는 수험생들이 많습니다.

긴장되는 상황에서 적당한 양의 소화가 잘 되는 메뉴를 선택하는 것만큼 식사를 따뜻하게 보관하는 게 중요합니다. 


아주 사소한 부분까지 긴장하고 신경 쓰고 있을 학부모님들을 위해 수험생 보온도시락 TOP3를 모아봤습니다. 


1. 써모스 TKLA-1600F 




두 개의 반찬통에 넉넉한 국그릇까지 포함되어 수험생의 배를 든든하고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락앤락 스테인리스 보온도시락 350ml




밀폐용기의 끝판왕 락앤락 제품으로 밥통 1개, 반찬통 1개, 국그릇 1개 구성되어 있어 식사량이 많지 않은 수험생이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3. 스위스 밀리터리 보온도시락 세트 RKL-1100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보온도시락으로 죽통이 있다는 게 가장 장점입니다. 


예민한 수험생의 경우 점심 식사 후 체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소화시키기 좋은 죽과 함께 소량의 반찬을 챙기기에 좋습니다.





지난해 한 부모님이 챙겨주신 수험생 보온도시락 속의 핸드폰에서 알람이 울려 부정행위로 간주되어 시험을 못 본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습니다.


모든 수험생이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 놓지 마시고 아주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서 최고의 실력 발휘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