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타는 곳 알고 가면 사랑이 싹틉니다

생활정보|2017. 8. 19. 0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인들의 사랑이 쑥쑥 자라나길 바라는 이왕잘입니다. 서울 데이트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한강 유람선인데요. 


타이타닉의 주인공처럼 바람을 맞으려다가는 진짜 맞는.. 이 아니고, 타이타닉의 명장면처럼 둘만의 오붓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유람선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오늘은 연인들의 사랑을 싹 틔우기 위해 하드캐리하는 한강 유람선 타는 곳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한강 유람선 타는 곳



여의도 선착장, 잠실 선착장 두 군데에서 유람선이 출발하지만 전 시간 운항은 여의도 선착장에서만 출발이 가능하며 잠실 선착장은 올 7~8 한정적으로 낮 시간만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헛걸음 하지 않기 위해서는 잠실 선착장에 직접 전화하여 운행 여부를 확인하세요.




▣ 선착장 안내





1터미널과 제2터미널로 나뉘어 있으며 각기 다른 부대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 유람선 운항 정보



주의: 현재 잠실에서 출발하는 유람선은 올 7~8 한정적으로 낮 시간만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 운항을 중단할지 모르니 잠실로 방문할 예정이라면 전화로 문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 유람선 요금 정보




요금 정보도 현장에서 할인 등으로 인하여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출발 전 전화문의를 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겠습니다.


전화문의 02-3271-6900



이번 가을 시원한 바람과 함께 한강 유람선 타는 곳 에서 연인들의 사랑이 싹 틔우고 뿌리도 내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