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 단점 과연 없을까?

IT|2017. 8. 22. 2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컴퓨터 사용을 위해 아낌없이 정보를 나누는 이왕잘입니다. 우리가 컴퓨터로 웹서핑 또는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기록들, 노폐물들이 컴퓨터에 쌓이게 됩니다. 


이러한 노폐물들은 컴퓨터의 속도를 느리게하고 성능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럴 때 우리는 컴퓨터 최적화 를 위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을 사용하게 되는데,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고클린입니다. 



고클린은 한국에서 만들어진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프로세서 클린과 함께 국내 투톱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국내 제작 프로그램으로 언어의 장벽이 없기 때문에 사용도 아주 간편합니다.


고클린은 서비스 관리, 하드디스크 최적화, 인터넷 최적화 등 컴퓨터의 노폐물을 청소 및 관리하게 최적화되어 있어 장점이 많은데요.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하는 역할은 컴퓨터 프로세스 정리, 인터넷 광고 제거 등이 되겠습니다.



고클린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고 프로그램도 가벼우며 사용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특별히 지적할 단점이 없는데요.



억지로 찾는다면 고클린 단점 은 컴퓨터를 청소하여 최적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 등을 삭제하지는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고클린 단점 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클린 + 백신 프로그램의 바이러스 검사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더 컴퓨터 최적화에 유리하겠습니다.


또한 고클린의 제작 유통하는 회사도 수익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광고가 삽입되어있는데요. 


광고를 꺼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이 정도는 무료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대가로는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을 활용하신다면 언제나 최적의 컴퓨터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